LG유플러스 ‘찐심데이’로 MZ 고객 1,000명 만난다
CEO·리더·직원이 고객 직접 만나는 ‘찐심데이’ 확대로 디지털 분야 고객경험 혁신
올해만 고객 1,000명 만나 고객 목소리 실제 상품·서비스에 반영 계획
고객을 매월 혹은 분기마다 1년 동안 만나는 장기 만남 프로그램도 도입
2024.05.02 07:01:46
-
1
스위스:북유럽 :싱가포르, 새로운 '글로벌 투자 위험 및 회복력 지수' 선두
-
2
인카금융서비스 프로사업단총괄, 2025년 비전선포식 성료
-
3
오르벡, 한국 모바일 로봇 3D 비전 시장 점유율 72% 차지...신규 보고서 발표
-
4
투미, 홀리데이를 맞이해 '기프트 조이' 캠페인 진행
-
5
유엔개발계획•익스포넨셜 사이언스 재단, 공공 부문 혁신 앞당길 '정부 블록체인 아카데미' 개발 협력
-
6
알리바바닷컴, 글로벌 창업 경연대회 'CoCreate Pitch 2025' 성료 사상 최대 규모 대회에 한국 스타트업도 도전장
-
7
카카오톡, 친구탭 첫 화면에 기존 친구목록 복원 예정…미성년자 보호 절차도 간소화
-
8
한화투자증권 “두나무 지분 매각 관련, 아직 정해진 바 없다”
-
9
인카금융서비스 VIP총괄·다인병원, 전략적 업무협력 MOU 체결
-
10
이재명 정부, 출범 4개월 만에 세 번째 부동산 대책 발표… 규제지역 확대·대출한도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