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폴 이솔지 기자 | 시드니, 2025년 3월 12일 -- 호주 최대 행사인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가 2025년 5월 23일(금)부터 6월 14일(토)까지 개최된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꿈(Dream)'으로, '꿈에는 무엇이 있는가?(What's in a dream)'라는 질문을 탐구한다. 비비드 시드니는 23일 밤, 시드니 전역을 창의적이고 활기찬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남반구 최대의 복합 예술 축제인 이 행사는 화려한 조명 설치물, 음악 공연, 사고를 자극하는 아이디어 프로그램, 미식 체험 등을 통해 전 세계 방문객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한 비비드 시드니 2025는 호주의 문화 수도인 시드니에서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겨울 경험을 선사한다. 이 기간 동안 프로그램의 75% 이상과 비비드 라이트 워크(Vivid Light Walk)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라이트 워크는 다음과 같은 특별 작품과 함께 세계적인 애니메이션과 프로젝션 기술을 선보인다. 호주 출신 예술가 데이비드 맥디어미드(David McDiarmid)의 '키스 오브 라이트(Kiss of Light)'
뉴스폴 이솔지 기자 |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5년 3월 4일 --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5)'가 3월 3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에서 화웨이는 독특한 3단 접이식 스마트폰인 HUAWEI Mate XT | ULTIMATE DESIGN을 비롯해 패션 지향적이면서 기술 중심적인 다양한 하이엔드 플래그십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참석자들은 폴더블, 건강과 피트니스, 사진, 창의적 작업 도구 등을 위해 별도로 마련된 체험 구역을 방문해 화웨이가 일상생활에 최신 기술을 어떻게 접목시키고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특히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3단 접이식 스마트폰인 Mate XT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화웨이는 ate XT에 독자적인 힌지와 스크린 기술을 적용해 한쪽 힌지에서는 화면이 안쪽으로 접히고 다른 쪽 힌지에서는 바깥쪽으로 접히는 방식으로 설계했다. 또한 10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물리적 조리개를 갖춘 카메라를 탑재했다. 화웨이 컨슈머 BG(Huawei Consumer BG) 부스에선 육안으로 3D 효과를 경험할 수 있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5년 3월 3일 -- 글로벌 기술 브랜드 아너(HONOR)가 3월 3일 스마트폰 제조업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선도적 인공지능(AI) 디바이스 생태계 기업으로 변신하기 위한 새로운 기업 전략인 '아너 알파 플랜(HONOR ALPHA PLAN)'을 공개했다. 아너는 '아너 알파 플랜'이 소비자 중심의 접근 방식과 개방형 생태계를 중시한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HONOR Magic7 Pro를 시작으로 앞으로 7년 동안 HONOR Magic 시리즈에 안드로이드 OS 및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아너는 이번 알파 플랜 공개와 더불어 HONOR Watch 5 Ultra 출시를 발표했다. 정교한 장인 정신이 깃든 우아한 디자인 매력적인 돔형 팔각형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HONOR Watch 5 Ultra는 동양과 서양의 영향을 완벽하게 조화시켜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조화로운 외관을 자랑한다. 5등급 티타늄 케이스로 제작된 이 스마트워치는 매우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나 일상적인 착용에 완벽한 동반자 역할을 할 것이다. 뛰어난 디스플레이와 어우러진 장시간 지속되는
뉴스폴 이솔지 기자 | 베트남 호치민시 2025년 3월 3일 -- 글로벌 소시스(Global Sources)가 주최하는 '2025년 베트남 국제 소싱 박람회(Global Sourcing Fair Vietnam)' 제3회 행사가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호치민시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에서 열린다. 최고의 B2B 무역 박람회인 이 행사에는 1만 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뿐만 아니라 패션 & 액세서리, 홈 & 선물, 전자제품 & 가전 등 주요 산업 분야에서 활동하는 500개 이상의 인증된 베트남과 아시아 제조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베트남은 비용 효율적이고, 품질이 우수하며, 수출에 적합한 제품으로 명성을 쌓으면서 주요 소싱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 참가 업체의 70%가 베트남 제조업체이기 때문에 바이어들은 '메이드 인 베트남' 솔루션에 직접 접근할 수 있다. 나머지 30%는 한국, 중국 본토, 홍콩 특별행정구, 대만, 인도, 방글라데시 공급업체들이라 이번 박람회에는 다양한 공급업체들이 균형 있게 참가한다는 걸 알 수 있다. 3만 개 이상의 수출용 제품을 접하게 될 바이어들은 OEM, O
-- 마릴린 먼로, 엘리자베스 테일러, 셰어, 빅토리아 베컴, 에이미 와인하우스, 에르메스, 샤넬, 짐바티스타 발리 등의 상징적인 패션 공개 패션과 할리우드 아이콘의 획기적인 세일 더 페닌슐라 베벌리힐스에서 라이브로 개최 | 2025년 3월 27일온라인 등록 및 입찰 시작: 2025년 2월 27일 베벌리힐스, 캘리포니아주, 2025년 3월 1일 -- 고급 명품 및 유명인 기념품 판매 업계의 선두주자인 줄리엔스 옥션(Julien's Auctions)이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이너 패션과 유명인들이 착용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독점 경매인 '볼드 럭셔리: 더 라임라이트 에디션(Bold Luxury: The Limelight Edit)'을 개최한다. 더 페닌슐라 베벌리힐스(The Peninsula Beverly Hills)에서 2025년 3월 27일 열리는 이 프리미엄 이벤트는 수집가, 투자자, 패션 애호가들에게 세심하게 선별한 역사적 가치를 지닌 희귀한 작품에 입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명품과 유명인 수집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마릴린 먼로에서 엘리자
뉴스폴 이솔지 기자 | 베이징 2025년 2월 18일 -- 최신 중국 애니메이션 블록버스터 '네자 2(Ne Zha II)'가 글로벌 박스오피스를 강타하며, 2월 17일 기준 120억 위안(약 16억 6천만 달러)을 돌파했다고 최신 데이터가 전했다. '네자2'는 이 기록을 통해 '라이온 킹(The Lion King)'을 제치고 역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특히 이 영화는 '아바타(Avatar)', '타이타닉(Titanic)',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Star Wars: The Force Awakens)'와 같은 블록버스터가 지배하는 라인업에서 유일하게 할리우드 외 영화로 자리매김했다. 중국에서는 이 영화가 올해 박스오피스 수익의 대부분을 차지하며 중국 영화 역사에 새로운 기록을 세워 자국 내 시장을 장악했다. 이 영화의 성공은 전 세계적으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미디어 측정 및 분석 회사 컴스코어(Comscore)에 따르면, 2월 14일 북미 개봉 이후 '네자 2'는 주말 박스오피스 차트 상위 5위 안에 진입했다. 미국 애니메이터 쉴라 소피안
-- 마카오 내 통합 리조트 운영사로서 선도적 지위를 인정받아 모든 부문에서 세계적 수준의 탁월한 서비스에 대한 명성을 강화 마카오 2025년 2월 13일 -- 샌즈 차이나(Sands China Ltd.)는 더 화이양 가든(The Huaiyang Garden)이 2025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에 포함되면서 '포브스 5성(Five-Star Forbes)' 포트폴리오에 합류하는 영광을 누리게 됐다고 밝혔다. 샌즈 차이나는 또 더 런더너® 마카오(The Londoner® Macao)의 런더너 코트(Londoner Court )와 더 런더너 호텔(The Londoner Hotel), 더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의 파이자 로프트(Paiza Lofts), 포시즌스(Four Seasons) 호텔 마카오의 더 그랜드 스위트(The Grand Suites),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Four Seasons Hotel Macao), 지얏힌(Zi Yat Heen), 포시즌스 호텔 마카오 더 스파(The Spa at Four Seas Hotel Macao) 등 7곳의 5성급 등
뉴욕, 2025년 2월 12일 -- 세계적인 브랜드 관리 회사인 블루스타 얼라이언스(Bluestar Alliance LLC)가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팜 엔젤스(Palm Angels®)를 인수했다. 블루스타 얼라이언스는 최근 LVMH로부터 이탈리아 명품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인 오프화이트(Off-White)를 인수한 데 이어 팜 앤젤스도 인수함으로써 하이엔드 스트리트웨어와 럭셔리 패션 분야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줬다. 팜 앤젤스 인수로 블루스타는 다양한 상징적 브랜드와 신생 브랜드로 이루어진 포트폴리오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공고히 다질 수 있게 됐다. 2015년 탄생한 팜 엔젤스는 럭셔리 패션과 길거리 문화를 결합한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했다. 미국의 스케이트 문화와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결합한 독특한 미학으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패션계에서 충성 고객을 확보하면서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조이 가베이(Joey Gabbay)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CEO는 "팜 엔젤스를 블루스타 얼라이언스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다음
-- 바레와 인사이드 아웃 컬렉션의 대표 주얼리 독점 출시 보스턴, 2025년 2월 12일 --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이아몬드 광채로 유명한 세계적 주얼리 브랜드 하츠 온 파이어(HEARTS ON FIRE)가 뉴욕의 상징 버그도프 굿맨(Bergdorf Goodman)에서 첫선을 보인다. 오늘부터 2025년 2월 25일까지, 이 역사적인 패션 랜드마크에서 한정 기간 하츠 온 파이어의 최신 컬렉션인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을 독점 공개한다. 이 컬렉션은 2025년 4월 전국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바레(Barre) 컬렉션의 새로운 주얼리 바레 다이아몬드 칼라(Barre Diamond Collar) 네크리스와 바레 다이아몬드 파베 브레이슬릿(Barre Diamond Pavé Bracelet)도 이 매장에서 독점적으로 선공개될 예정이다. 리타 말테즈(Rita Maltez) 하츠 온 파이어 글로벌 대표는 "뉴욕의 유서 깊은 버그도프 굿맨 랜드마크 매장에서 하츠 온 파이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해 글로벌 리브랜딩 후, 우리는 럭셔리 리테일 네트워크를
클라랑델 & 도멘 클라랑스 딜롱, 영화 산업의 최대 행사에 유명 보르도 와인을 선보일 예정 파리, 2025년 2월 11일 -- 클라랑델(Clarendelle)과 가족 기업인 도멘 클라랑스 딜롱(Domaine Clarence Dillon)이 2월 11일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와 아카데미 영화 박물관(Academy Museum of Motion Pictures)의 공식 와인 파트너로 복귀한다고 발표했다. 이 명망 있는 가족 소유 와인 회사는 3년 연속으로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독점 레드 와인 및 화이트 와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고급 와인과 영화의 세계를 연결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들에게 한층 고양된 오스카 시상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멀티미디어 보도 자료: 추후 확정https://www.multivu.com/clarendelle_domaine_clarence_dillon/9318751-en-return-official-wine-partner-academy-motion-picture-arts-and-sci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