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폴 이솔지 기자 | 욕야카르타, 인도네시아, 2025년 10월 19일 -- '원더풀 인도네시아 웰니스 페스티벌 2025(Wonderful Indonesia Wellness Festival 2025)'가 자바의 매혹적인 중심지 수라카르타와 욕야카르타에서 열린다. 인도네시아 관광부(Ministry of Tourism)의 웰니스 중심 관광 진흥 비전의 일환으로 처음 열리는 이 행사는 11월 한 달간 인도네시아 고유의 웰니스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위디얀티 푸트리(Widyanti Putri) 인도네시아 공화국 관광부 장관은 "'원더풀 인도네시아 웰니스'는 인도네시아 웰니스 문화의 진정성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첫걸음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관광이 단순히 아름다운 것에 그치지 않고, 치유적이며 평온하고 재충전의 경험이 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인도네시아는 전 세계 웰니스 산업을 선도하는 주요 국가로, 웰니스 경제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은 풍부한 전통 지식을 바탕으로 한다. 활력을 주는 전통 스파 의식, 평온을 주는 명상, 전통 약초 의약, 건강식
뉴스폴 김종익 기자 | 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 2025년 10월 10일 -- 사우디아라비아의 산업 부문이 혁신, 첨단 기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동력으로 새로운 전환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산업광물자원부(Ministry of Industry and Mineral Resources)가 주도하는 이러한 변화는 투자 유치, 인프라 발전, 인재 역량 강화를 통해 경제 다각화를 이루고 산업을 핵심 발전 동력으로 자리매김하려는 '사우디 비전 2030(Saudi Vision 2030)'의 목표 달성을 뒷받침한다. 이러한 변화의 중심에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3D 프린팅과 같은 자동화 및 디지털화 기술을 통해 제조업을 재편하고 있는 제4차 산업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이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들은 생산성을 높이고, 공급망을 효율화하며, 사우디아라비아 전역에서 보다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산업 운영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특히 국가 산업 전략(National Industrial Strategy)은 '미래 공장 프로그램(Future Factories Program)'과 같은 이니
시카고, 2025년 10월 10일 -- 마스(Mars)의 계열사 엠엔엠즈(M&M'S)®가 브랜드 최초로 글로벌 신발 유력 기업 크록스(Crocs)와 콜라보하여 만든 결과물을 오늘 공개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은 엠엔엠즈 특유의 세계관과 크록스의 편안함, 스타일이 결합된 제품으로 10월 9일부터 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벌써부터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재미와 자기 표현의 동행 엠앤엠즈는 사람들을 이어주는 재미의 힘을 믿기에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장난기, 창의성, 재미를 모두 사랑하는 팬들을 통해 두 세계가 하나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하였다. 팬들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누구나 인정하는 엠엔엠즈의 세계와 크록스의 독보적 편안함이 결합된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알리요나 페도르첸코(Alyona Fedorchenko) 글로벌 엠엔엠즈 에코시스템 총괄 매니저는 "브랜드가 생명력을 얻으려면 첫째도 팬이고 둘째도 팬인 시대가 되었다"라며 엠앤엠즈는 이번 콜라보션을 통해 매 순간 재미를 추구한다는 독특한 패션으로 팬들
뉴스폴 이솔지 기자 | 크리에이티브 패션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과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 박사,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The Couture Blend 공개, The Couture Blend는 창의적 진화에 대한 강렬한 헌사이자 전통과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대담한 융합 런던, 2025년 10월 3일 -- 조니워커 볼트(Johnnie Walker Vault)와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The Couture Blend가 3일 출시된다. 이 신제품 스카치위스키는 개인적 성장, 두려움 없는 예술성, 창의적 긴장감에 대한 오마주다. 에든버러 프린스 스트리트(Princes Street) 아래 깊숙이 숨겨진 창의적인 '아틀리에' 조니워커 볼트에서 탄생한 The Couture Blend는 조니워커 볼트 럭셔리 플랫폼의 첫 번째 에디션 Couture Expression의 성공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올해 초 블렌딩의 예술을 보여주기 위해 출범한 조니워커 볼트는 맞춤형 블렌드와 럭셔리한 경험, 그리고 문화 아이콘과의 협업을 하나의 비전 아래 아우르는 플
뉴스폴 이솔지 기자 |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5년 9월 30일 -- 선웨이 대학교가 유엔(UN)과의 제휴로 2015년 유엔의 17가지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Rock the Goals 2025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유엔, 유니세프(UNICEF), 유럽연합, 세계보건기구(WHO)의 저명한 인사들과 전 세계 대사를 비롯해 약 1,500명의 학생, 교직원, 내빈이 참석했다. 말레이시아 MIX 라디오 방송국의 유명 라디오 진행자인 RD가 사회를 맡은 이날 밤의 행사에는 대부분 고기능 자폐증 진단을 받은 사람들로 구성된 말레이시아 밴드이자 희망의 상징인 Zimi'J와 여러 차례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가수 Uriah See를 비롯한 말레이시아 인기 가수들이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공연으로 무대를 예열한 데 이어, 유명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DJ Blink가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면서 모든 관중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날 밤의 백미는 펑크 록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어 패션이 포용성과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이 여성들은 연결의 힘을 보여준다. 함께할 때 그들은 평범한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변화시킨다. 그들의 곁에는 '듀오 백'이 함께하며, 인생의 무한한 가능성 속에서 늘 자리를 지킨다. 뉴욕, 2025년 9월 24일 --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Kate Spade New York)이 2025년 가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스파크 섬싱 뷰티풀(Spark Something Beautiful)'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그래미상 4회 후보에 오른 래퍼 아이스 스파이스(Ice Spice)와 댄서이자 다재다능한 SNS 스타 찰리 다멜리오(Charli D'Amelio)가 '듀오(Duo)'로 복귀하며, 그래미 수상 싱어송라이터 레이베이(Laufey)와 모델 레인 저지(Reign Judge)가 새롭게 합류했다. 이번 캠페인은 CEO 겸 브랜드 사장 에바 에드만(Eva Erdmann)의 리더십 아래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열며, 다음 세대와의 연결을 목표로 한 새로운 미학과 비전을 담았다. 브랜드는 친구들과 함께할 때 일어나는 특별한 마법 같은 순간을 기념하며, 연결의 힘을 핵심 메시지로 전달한다. 뉴욕시의 활기찬 거리를 배경으로 한 영
뉴스폴 이솔지 기자 | 부산, 대한민국 2025년 9월 23일 -- AI 비디오 플랫폼의 리더 픽스버스(PixVerse)가 최근 부산 ACFM-이노아시아(InnoAsia)에 처음 참가해 AI 영화 10편을 선보이고 이노아시아 섹션에서 첫 AI 부트 캠프를 론칭했다. 이 행사는 AI가 영화 제작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면서도 전통적인 스토리텔링을 보완하는 방식을 보여줌으로써, 예술적 비전을 대체하지 않으면서도 창의적인 도구를 제공한다는 점을 입증했다. 전 세계에서 선정된 영화 10편 '픽스버스 AI 영화 글로벌 공모전: 부산에서 뽐내기'(PixVerse AI Film Global Submission: Showcase Your Work to Busan)를 통해 더 브릭스(The Bricks), 기요스미 시라카와(Kiyosumi Shirakawa), 미(Me), 소울 매터스(Soul Matters), YEIPHO 등 열 편이 선정되었다. 주제는 요양원 생활에 대한 시적 단편부터 실사와 AI의 실험적 결합, 인간과 기계의 의식에 대한 공상 과학적 탐험까지 다양했다. 창작자들의 국적은 이탈리아, 포르투갈, 중국 등이며 그 중에는 영화 산업 전문가도 있고 스토리텔링을 처음
뉴스폴 이솔지 기자 | 중국 심천 2025년 9월 20일 -- 글로벌 혁신 주변기기 브랜드 Akko가 사랑스러운 MOG 시리즈 키보드와 키캡을 출시하며 국내 스타일리시한 사용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Akko의 시그니처 디자인 제품 중 하나인 MOG 시리즈는 독창적인 MOG 프로파일 높이가 돋보입니다. 버섯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프로파일은 둥근 모서리, 오목한 표면, 우아한 곡선이 특징입니다. 이는 시각적 매력을 높일 뿐 아니라, 네일 아트 사용자가 타이핑 중 다른 키 줄에 부딪히는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해 더욱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타건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적 감각과 퍼포먼스를 모두 추구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으로, 패셔너블한 네일 아트 사용자와 여성 키보드 애호가에게는 최적의 제품이자, 어떤 스타일리시한 책상 세팅에도 생동감을 더합니다. 다양한 MOG 디자인 중 Bun Wonderland 키캡 세트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PBT 5면 염료 승화 기술로 제작되어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풀 컬러 인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키캡은 실용성과 내구성은 물론 뛰어난 시각적 매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Bun Wonder
뉴스폴 이솔지 기자 | 댈러스 2025년 9월 19일 -- 공간 절약형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제품 분야의 선두 기업인 킹스미스(KingSmith)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끝없는 여정(One Endless Journey)'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의 취지는 10년간의 혁신을 기념하고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활동적인 삶을 향해 첫걸음을 내딛도록 장려하는 데 있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새로운 TV 광고, 창립을 기념한 인기 제품 특별 할인, 사용자들이 자신만의 유산소 및 근력 운동 습관을 공유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메세지월(Message Wall)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노력을 종합해 보면 소박하지만, 꾸준한 행동이 어떻게 지속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지난 10년간 킹스미스의 사명은 가정에서 더 쉽게 운동할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었다"라고 킹스미스 부사장 닉(Nick)은 전했다. "'끝없는 여정'의 취지는 킹스미스가 이룬 발전을 기념하고 더 많은 사람이 건강한 삶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nb
파리, 2025년 9월 17일 -- 글로벌 금융기술 플랫폼 아디옌(Adyen)이 럭셔리 제품 분야 세계 선두기업 LVMH와 함께, 전 세계 모든 메종(Maison)의 결제 시스템을 통합하는 대규모 국제 프로젝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디옌의 솔루션은 전 세계 약 50개 LVMH 메종에서 적용되고 있으며, 패션•가죽 제품, 고급 호텔•호스피탈리티, 시계•주얼리, 뷰티, 백화점 등 다양한 사업 부문을 아우른다. LVMH는 시너지 효과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각 메종의 고유한 정체성과 우수성 기준을 유지하면서, 그룹의 가장 효과적인 이니셔티브를 활용하고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모범 사례를 도입하고 있다. 이러한 취지에서 LVMH는 2020년 아디옌을 글로벌 결제 파트너로 선정하여, 매장 및 온라인 결제 인프라를 통합하고 원활하고 고급스러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목표를 세웠다. 아디옌 솔루션의 도입으로 인해 초기 단계부터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모바일 단말기와 탭투페이(Tap to Pay) 기술을 통한 매장 내 원활한 프리미엄 경험 제공 수동 입력 감소로 시간